매경데일리

[양평군] ㈜정금에프엔씨, 양평군 취약계층에 닭개장 5000개 기탁

매경데일리사회부 | 기사입력 2024/03/25 [14:16]

[양평군] ㈜정금에프엔씨, 양평군 취약계층에 닭개장 5000개 기탁

매경데일리사회부 | 입력 : 2024/03/25 [14:16]

 

양평군 개군면에 소재한 ㈜정금에프엔씨(회장 정창교)는 지난 20일 환절기 취약계층의 몸 보신을 위해 양평서울닭개장 5000개(2000만원 상당)를기탁했다.

 

㈜정금에프엔씨는 컵해장국, 설렁탕등 다양한 식품을 개발·판매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생산하는 식품 제조·가공 기업이다. 매년 취약계층을 위해 소고기장터국밥, 해장국 등 물품 지원과 연탄 성금을 아끼지 않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정금에프앤씨는 지난 1월에도 취약계층을 위한 설 명절 행복꾸러미 지원 사업에도 닭개장을 기탁한 바 있다.

 

정창교 회장은 “감기에 걸리기 쉬운 환절기 변덕스러운 날씨에 지친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닭개장을 준비했다”며 “모두가 건강하고 따뜻한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 앞으로도 이웃들과 함께 나누며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항상 나눔에 앞장서주시는 ㈜정금에프엔씨 정창교 회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탁해주신 물품은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해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도록 힘쓰겠다. 앞으로도 양평군 취약계층 돌봄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군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업해 해피나눔성금을 모금하고 저소득취약계층을 돕는 맞춤형 복지사업을 추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