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시장 이민근)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오는 29일까지 청년을 위한 마음 건강관리 교육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마음 건강관리 편’은 채정호 가톨릭대 서울성모병원 정신건강의학과 교수가 ‘건강한 삶이란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일상생활 속 마음 건강을 돌보는 방법을 30분 동안온라인으로 강의한다.
김용선 단원보건소 보건정책과장은 “안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는 마음 건강관리 편외에도 다양한 교육을 홈페이지에 탑재하고 있다”라며 “관내 청년들이 다양한 온라인 정신 건강교육을 수강함으로써 언제, 어디서든 마음 건강을 돌볼 수 있길바란다”고 말했다.
교육 신청은 안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 누리집(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또한, 교육 후만족도 조사까지 완료한 20, 30대 청년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4월 1일 기프티콘을 지급할계획이다. 당첨자 명단은 안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 인스타그램을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안산시 정신건강복지센터는 시민의 정신건강 증진, 정신질환 예방, 정신장애인의재활과 사회복귀를 지원하기 위해 통합 정신건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업과 관련한 자세한사항은 센터 누리집(홈페이지) 또는 전화(031-411-757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