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데일리

경기도 화성시 세신샵 ‘여율’ 대표 "‘한 번도 안 한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한 사람’은 없는"

이경아 | 기사입력 2024/04/09 [10:05]

경기도 화성시 세신샵 ‘여율’ 대표 "‘한 번도 안 한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한 사람’은 없는"

이경아 | 입력 : 2024/04/09 [10:05]

사람들이 세신을 하는 이유 중 가장 큰 이유는, 세신을 통해 부드럽고 상쾌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일 것이다또한 순환 개선해독 및 피부 회춘을 포함한 다양한 건강 및 미용 이점을 가지고 있다고 여겨진다.

많은 사람들이 깨끗하게 씻기는 느낌을 경험하는 것을 즐긴다.

 

세신은 대중목욕탕에서만 할 수 있는것이 아니다. 세신을 호텔에서 처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탈바꿈 해놓은 곳이 화성시에 위치한 퍼스널스파 '여울'이다.

 

이와 관련하여 경기도 화성시 세신샵 여율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

 

 

Q. 귀 사의 설립(혹은 창업) 취지를 말씀해 주십시오.

 

A. 저는 원래 세신을 좋아하는 1인이었습니다.

어느 날 남편이 세신샵을 알려줬는데, 별생각이 없었거든요. 그러다 문득 내가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남편에게 세신샵 얘기를 듣고 딱 한달 뒤에 다니던 직장 퇴사를 결정하고,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 세신샵 "여율" 대표    

 

 

Q. 귀 사의 주요 서비스(프로그램) 분야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1 1 세신을 하는 곳입니다.

예전의 때만 벗긴다의 의미가 아닌 피부 결에 따라 개별 맞춤으로 케어를 하는 곳입니다.

세신과 아로마 오일 코스로 순환과 건강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Q. 귀 사만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고객님들이 항상 너무 깨끗해요. 휴지를 버리지 못하겠어요라고 하세요.

저희는 청결이 가장 1순위라고 생각해서 늘 처음 그대로를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깨끗한 물을 사용하며, 피부에 닿는 물건 하나하나 직접 사용 후 선택했고, 고객님이 원하는 시간에 예약할 수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스러운 호텔 스파를 온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Q. 귀 사를 운영하는 데 있어 대표자(최종 관리자)로서,

가장 큰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자유롭게 말씀해 주십시오.

 

A. 고객님들께서, ‘피부가 뽀드득 너무 좋아졌어요’, ‘아프지마세요.’, ‘건강챙기셔서 오래 해주세요하실 때 가장 큰 보람을 느끼죠.

  

▲ 세신샵 '여율' 전경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오로지 여성을 위한 여성만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통합 뷰티로 세신뿐만이 아니라 뷰티 쪽까지 한 공간에서 전체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 싶습니다.

 

 

Q. 독자들에게 전할 말

 

A. 목욕 바구니 없어도 됩니다. 모든 게 구비되어있습니다.

휴식을 하고 싶을 때는 언제든 오세요.

한 번도 안 한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한 사람은 없습니다. 한번 오시면 다시 찾게 되는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