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과 음악은 아이들에게 다양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감수성을 길러주고 창의성과 상상력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이 되며, 감정 표현과 자기표현 능력을 향상시킨다.
또한, 미술과 음악은 집중력과 기억력을 향상시키고, 문제 해결 능력과 논리적 사고를 발전시키며 아이들에게 즐거움과 휴식을 제공하여 스트레스 해소와 긍정적인 정서 발달에도 도움이 된다.
이와 관련하여 초록미술음악 설혜진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
Q. 귀 사의 설립(혹은 창업) 취지를 말씀해 주십시오.
A. 꿈이 자라나는 밝은 아이들에게 미술, 음악을 가르치며 먼 훗날 좋은 미술, 음악 학원으로 아이들에게 기억되고 싶습니다.
Q. 귀 사의 주요 서비스(프로그램) 분야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미술 키즈 디지털 아이패드 드로잉, 손 그림을 진행합니다. 다양한 재료를 사용하며 소묘, 수채화, 과슈, 색연필, 오일 파스텔, 펄러비즈, 슈링클스, 페이퍼크래프트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음악수업은 피아노, 플루트, 드럼, 바이올린, 기타를 진행합니다.
Q. 귀 사만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미술은 손 그림과 디지털 드로잉 수업도 신청자에 한해서 병행하여 가르칩니다. 그리고A4, A3 포토프린트기도 아이들이 원할 때 쉽게 뽑아줍니다.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아이들이 나중에 커서도 연필과 종이만으로도 자신이 생각하는 것을 그림으로 멋지게 표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초록미술에서는 자신의 작품에 본인의 의도를 표현해 낼 줄 아는 자기 주도성 있는 인재가 될 수 있도록 미술을 교육합니다. 또한 작품에 몰입하는 즐거움을 가르칩니다. 아이들이 배움을 즐겁게 즐기길 바랍니다.
Q. 독자들에게 전할 말
A. 미술부터 음악까지 감성이 자라나는 공간 초록미술음악은 표현 욕구가 넘쳐 나는 아동의 감수성에 맞추어 표현하고자 하는 의도와 생각을 자연스럽게 그림으로 나타내는 많은 연습과 과정을 거칩니다. 또한 다양한 실용음악을 가르칩니다. 미술과 음악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CEO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