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피부미용과 통증 치료 마사지를 함께 제공하는 복합 웰니스 샵이 생겨났다. 이 새로운 형태의 샵은, 바쁜 일상 속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동시에 치유하고, 피부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극대화하는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 고객들은 한 공간에서 피부 관리와 통증 완화를 위한 맞춤형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 효율적이고 편리한 웰니스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이러한 종합적인 서비스는 현대인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기여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인천 서구 청라 ‘회복의봄face&body’ 유정헌, 최민규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
Q. 귀 사의 설립(혹은 창업) 취지를 말씀해 주십시오.
A. 물리치료학을 전공하여 병원에서 도수치료 실무를 하는 와중에 피부미용에 대한 니즈가 많은 환자들을 보게 됐습니다. ‘피부미용과 통증을 같이 접목해서 케어를 해보면 어떨까?’ 하는 관심이 생겨, 피부미용과 통증 케어를 같이 진행할 수 있는 샵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Q. 귀 사의 주요 서비스(프로그램) 분야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저희 ‘회복의 봄 페이스앤바디’ 프로그램은 크게 피부관리와 바디관리 프로그램으로 나뉩니다.
피부미용은 주름, 노화, 수분 손실 등 필요한 부분을 전문적으로 관리해 드립니다. 리프팅 등 맞춤형 케어가 가능합니다.
현대사회에서 자세 문제나 외부적인 영향으로 생겨난 통증이 생길 수가 있습니다. 바디 관리는, 문제가 있는 부분을 케어하고, 컨디셔닝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Q. 귀 사만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단순히 주무르기만 하는 이미지가 떠오르는 ‘마사지’ 샵이 아닙니다. 해부학적 근거와 지식으로 원인을 파악하고 케어를 진행합니다.
피부 미용도 마찬가지로, 얼굴의 소근육이나 관절, 림프에 생겨난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며 관리해 드립니다.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피부 및 통증, 체형의 문제를 모두 해결할 수 있는 샵으로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샵에 오시는 모든 고객분들 한 분 한 분 최선을 다하여 성실하게 관리해 드리며, 꾸준히 더 노력하여, 고객님들이 몸도, 마음도 회복할 수 있는 샵이 되고 싶습니다.
Q. 독자들에게 전할 말
A. 일상생활에서 좋지 않은 자세로 체형에 변화가 오면, 피부나 체형에 영향을 많이 미치게 됩니다. 피부나 체형은 모두 한번 무너지면 되돌리기 힘들어집니다. 미리 관리하시고, 꾸준히 예방하여, 미용도 챙기시고, 통증 없이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CEO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