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김포시 ‘제이앤필라테스스튜디오’ 박정아 대표 "하루라도 일찍, 더 건강하고 활력 있는 삶에 다가가도록 운동을 해보시길"
현대인의 바쁜 일상 속에서 우리는 종종 자신의 몸과 마음의 균형을 잃어버리곤 한다. 디지털 기기에 둘러싸여 앉아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신체의 불균형과 스트레스는 점점 더 우리의 삶을 잠식하고 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 바로 필라테스 스튜디오다. 필라테스는 단순한 운동을 넘어, 깊은 호흡과 함께 신체의 모든 부분을 조화롭게 사용하며 내면의 평화를 찾는 여정이다. 필라테스 스튜디오에서 경험할 수 있는 것은 단순한 운동 이상의 것, 즉 몸과 마음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인 것이다.
이와 관련하여 경기 김포시 ‘제이앤필라테스스튜디오’ 박정아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
A. 저는 어렸을 때부터 몸이 좀 약했고, 운동 전공자도 아닙니다. 꾸준히 운동은 해왔지만, 저와 가장 잘 맞으면서도 재미있게 했던 운동이 필라테스였습니다. 재활의 목적으로 시작한 필라테스인데, 하면 할수록 정말 몸의 변화가 나타나면서 제 삶에도 활력이 생기더라고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자격증을 취득했습니다.
제가 재활을 목적으로 필라테스를 했다 보니, 자연스럽게 재활에 관심이 가면서 그 분야에 대해 공부를 계속 해오고 있습니다. 어딘가에 소속되어 있는 강사가 아닌, 제 센터에서 저와 함께 하는 회원님들에게 좀 더 집중하고, 조금이나마 더 많이 알려드리며 제가 경험한 변화와 활력을 드리고자 센터를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개인 레슨은 교정, 재활 등 목적이 뚜렷한 회원님들이 대부분입니다. 듀엣 레슨은 가족 또는 부부, 형제, 친구분들끼리 짝을 이루어 자유로운 시간에 스케줄을 맞춰서 진행하실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그룹 레슨은 다 인원 그룹이 아닌, 4:1 소수 정예로 진행하여 회원님들과 가깝고, 차분한 분위기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Q. 귀 사만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저희 센터는 필라테스 이외에도, 통증 완화 및 근육 이완 마사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필라테스 강사가 하는 게 아닌, 10년 이상의 전문가분이 직접 케어해 주시고 계십니다. 저도 필라테스 외에 간단하게 마사지, 도수를 어느 정도 할 수 있지만, 제가 할 수 있는 부분은 한계가 있다 보니, 전문가분이 직접 마사지를 해주시고, 저는 필라테스를 가르치는 거에만 더 집중하고 있습니다.
기구 필라테스, TRX(전신 저항운동), 마사지까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다양하게 운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
Q. 귀 사를 운영하는 데 있어 대표자(최종 관리자)로서, 가장 큰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자유롭게 말씀해 주십시오.
이전에 있던 곳과는 거리가 멀다 보니 운동을 계속 같이 이어나갈 수 있는 분들은 많이 없지만, 안부 연락이라도 해주시는 분들 보면 감사함을 느낍니다.
또, 지금 같이 함께해 주시는 분들이, 운동 전·후에 대한 좋은 피드백들을 주실 때도 항상 보람되고 뿌듯합니다. 제가 자신감을 얻는 원동력이기도 하고요.
운동 시작을 고민하고 계시는 분들이 계신다면, 더 늦추지 말고 바로 시작을 해보시길 권유 드립니다.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이전의 내 몸과 많이 달라지고, 근육 생성과 회복 속도가 느려지는 걸 느끼게 되실 거예요. 하루라도 일찍, 건강한 몸에 가까워질 수 있길, 그러면서 좀 더 활력이 있는 건강한 라이프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CEO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