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시] 교동, 2024년「봄날, 교동 장미꽃길 이야기 행사」개최- 장미거리 내 먹거리·볼거리·즐길거리 등 체험공간 마련 -
속초시 교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이민섭)는 오는 31일 오후 4시부터 9시까지속초초등학교 정문 앞 장미거리에서 시민과 관광객이 소소하게 즐길 수있는「봄날, 교동 장미꽃길 이야기」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길이 133m, 폭 3m의 소규모 공간에서 교동 주민자치위원회와교동 사회단체가 협력하여 주관하는 지역주민 소통과 화합의 주민주도형행사이다.
장미거리를 주요 무대로 한 행사장 곳곳에 장미분식, 장미카페, 팝콘부스등 먹거리와 폴라로이드 카메라가 구비된 장미사진관, 장미거리 로고가 새겨진 풍선아트, 친환경 룰렛 퀴즈쇼, 추억의 옛 교동 사진전시회 등 즐길거리가 풍성하게 마련된다.
특히, 방문객이 장미와 함께하는 봄날의 추억을 기억할 수 있도록 장미꽃을주제로 장미 아치, 감성현수막, 펠트 가랜드, 장미 자전거·무지개색 의자 등다양한 포토존과 꽃 조형물을 설치하여 가족, 친구, 연인을 위한 감성적인공간을 조성할 계획이다.
교동 주민자치위원회 관계자는“지난 2019년 이후 5년 만에 재개되는 이번 행사에 방문객이 장미거리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거리를 준비한만큼 교동 주민들과 관광객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