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샵이 현대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아름다움을 유지하고자 하는 수요가 증가하면서, 이러한 뷰티샵은 맞춤형 서비스와 전문적인 기술로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속눈썹 연장, 눈썹 정리, 눈썹 문신 등의 다양한 서비스는 개인의 얼굴형과 스타일에 맞춰 제공되며,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강조해 준다. 특히, 속눈썹이나 눈썹과 관련한 뷰티샵은, 트렌드에 민감한 젊은 층뿐만 아니라 중장년층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신 기술과 제품을 활용한 세심한 관리로, 고객에게 더욱 자신감 넘치는 외모를 연출해 준다. 이러한 뷰티샵은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필수적인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서울 서초구 방배동 ‘다미즈’ 백장미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
Q. 귀 사의 설립(혹은 창업) 취지를 말씀해 주십시오.
A. 어린 시절부터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았던 저는, 학창 시절부터 미용 한길만 걸어왔습니다.
힘들기로 유명한 청담동 샵과 브랜드에서 근무하며 경험하고 배웠던 것을 토대로, 저의 가치관을 담은 뷰티샵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다미즈’라는 뷰티샵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아름다움과 기분 좋은 에너지를 드리고 싶고, 이 업계를 꿈꾸는 예비 원장님들께는 수준 높은 교육 제공과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 드리고 싶어 창업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Q. 귀 사의 주요 서비스(프로그램) 분야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다미즈’는 뷰티샵 겸 아카데미입니다. 속눈썹과 눈썹 관리를 메인으로 하고 있으며, 1인 뷰티샵 창업을 원하시는 분들께 교육과 컨설팅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Q. 귀 사만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항상 완벽해야 한다는 성향 때문에, 더 힘들게 일해 왔지만 결과적으로는 남들보다 빠르게 성장해 온 것 같습니다. 현재도 더 발전하기 위해 끊임없이 배움에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사실 ‘다미즈’라는 상호는, ‘책임을 맡다.’라는 뜻을 가진 순우리말 명사 ‘다미’에서 따왔습니다. 저희 팀원들이 모두 그런 마음가짐으로 고객님을 대한다는 뜻으로 지었습니다.
한 분, 한 분 책임감 있게 최선을 다해 샵을 운영하다 보니 해외 러브콜도 받고, 동종업계 원장님들께서도 배우러 오시기도 하는, 우수한 기술력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Q. 귀 사를 운영하는 데 있어 대표자(최종 관리자)로서, 가장 큰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자유롭게 말씀해 주십시오.
A. 미용 일을 시작하면서부터 고객님들을 만나고, 고객분들께서 만족하시는 걸 보며 보람을 느끼지 않은 순간이 없었습니다. 현재는, 그것을 넘어 저희 샵의 팀원분들이나 저희 수강생님들이 본인들의 목표를 가지고 즐겁게 일하는 것에 가장 보람을 느낍니다.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지금처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최선의 서비스와 기술력을 제공하며, 이것을 발전시켜 시스템화할 생각입니다. 저처럼 뷰티샵 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 싶고, 해외 사업으로도 한국 뷰티를 더 알리고 싶습니다.
Q. 독자들에게 전할 말
A. 뷰티와 자기관리는 자존감을 올려주고, 어떤 상황에 있는 사람이든 상관없이 모든 분들께 이점을 가져다준다고 생각합니다. 내적으로, 외적으로 본인을 가꾸며, 행복한 일만 있기를 바랍니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CEO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