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강원관광재단(대표이사 최성현)은 21일 춘천 레고랜드 리조트에서 2024년 강원 MICE 서포터즈 발대식을 열고 MICE 전문인재 육성을 위한 강원 MICE 서포터즈의 본격적인 활동을 알렸다.
발대식은 강원관광재단 최성현 대표이사와의 만남을 시작으로 2024년도 서포터즈 활동 안내, 임명장 수여, 강원 MICE 유니크베뉴인 레고랜드 소개와 시설 답사 및 조별 활동 순으로 진행됐다.
재단은 도내 지역 MICE 기반 조성 사업의 일환으로 인재 양성을 위해 도내 대학교 재·휴학생 또는 강원특별자치도민으로 타 지역 대학 재학생 대상 모집하였고, 50여 명의 지원자 중 총 25명을 선발하였다.
이번 강원 MICE 서포터즈는 도내 MICE 산업 홍보활동뿐만 아니라, 타 지역 MICE 서포터즈와의 교류 활동 등을 진행하여 전국 단위 MICE산업 네트워크를 구축할 기회를 제공하고 특히, 강원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와 협력하여 국내 MICE산업 내 전문가를 초청한 역량강화 교육도 제공된다.
금년 12월까지 활동하는 강원 MICE 서포터즈는 활동 종료 이후 우수 학생을 선정하여 강원관광재단 표창장을 수여 할 예정이다.
강원관광재단 최성현 대표이사는 “강원 MICE 서포터즈는 강원 MICE 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갈 중요한 인재들” 이라 강조하며 “이번 활동을 통해 강원 MICE 산업의 경쟁력을 높이고 차세대 리더로 성장하는 모습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