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심상연) 청소년진로상담본부는 김포시 교육 환경에 적합한 정보 제공을 위한 ‘청소년 맞춤형 진로코칭’ 프로그램에 참여할 청소년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청소년 맞춤형 진로코칭’ 프로그램은 진로진학 관련 상담에 수요가 높은 관내 고등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현직 진로 전담교사가 진행하는 1:1 맞춤형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주요 내용으로는 청소년들의 희망 대학, 전공·모집 전형 분석과 내신·모의고사 등 성적 분석, 공부 방법 및 내용 점검 등이 있다.
본 프로그램은 7월 5일(금)까지 참가자를 모집하고 7월 27일(토) 운영된다.
참가 모집 대상은 관내 거주 17~19세 청소년 및 학부모 90팀으로 참가 신청은 네이버 폼을 활용한 신청 접수이며 컨설팅을 위한 기초자료를 작성하여 진로체험지원센터 메일(gpjinro@daum.net)로 제출하면 된다.
김포시청소년재단 진로상담본부 이영근 본부장은 “본 프로그램을 통하여 청소년의 다양한 진로설계 과정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김포시 청소년의 다양한 진로설계 과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내실 있는 진로진학 지원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김포시청소년재단(www.fgy.or.kr)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