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세서리는 사람들에게 자신의 스타일과 개성을 표현하는 중요한 수단으로 여겨진다. 액세서리를 착용함으로써 인상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의상에 포인트를 더해 스타일을 완성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액세서리는 개인의 취향과 분위기를 반영하여 자신을 독특하게 표현하는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백액트실버 이광현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
Q. 귀 사의 설립(혹은 창업) 취지를 말씀해 주십시오.
A. vacactsilver의 vacact은 vacation-activity의 줄임말로, 방학 동안 자유롭게 취향을 찾아가는 시간을 의미합니다. 방학은 자유로움의 상징이며, 이 시간을 통해 실버라는 주제를 탐구하고 그 형태를 자유롭게 창출해 나가기를 원하는 마음으로 백액트실버를 창업하게 되었습니다.
Q. 귀 사의 주요 서비스(프로그램) 분야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주로 실버 액세서리를 제작하고 판매합니다.
Q. 귀 사만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전공이 건축디자인이라 다른 액세서리와는 다르게, 저희의 제품은 큰 형태와 디자인에 집중합니다. 작은 보석이나 디테일보다는 어떻게 하면 예쁘고 고유한 형태를 만들 수 있을지 오랜 시간을 고민하며 제작합니다.
Q. 귀 사를 운영하는 데 있어 대표자(최종 관리자)로서, 가장 큰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자유롭게 말씀해 주십시오.
A. 길을 걷다가 우연히 제 제품을 착용한 손님을 만났을 때입니다. 제가 만든 제품이 누군가에게 실제로 필요하고 사용되고 있다는 것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서 매우 뿌듯했습니다.
또한, 무대륙이라는 카페에서 플리마켓을 진행하며 처음으로 제품을 판매했던 경험이 기억에 남습니다. 그때는 처음으로 제가 만든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라서 두근두근하면서도 설레는 시간이었습니다.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보고 만족해하는 모습을 보며, 제 작품이 실제로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주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어 좋았고, 제가 하는 일에 대한 열정을 더욱 키워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앞으로 실버를 사용한 액세서리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옵션이 추가된 제품을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현재까지 제작한 액세서리는 아름다움과 디자인에 집중했으며, 많은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앞으로는 기능성을 갖춘 제품도 시도해 보고 싶습니다.
Q. 독자들에게 전할 말
A. '백액트실버'는 나의 취향을 찾아가는 방학 시간을 상징합니다. '백액트실버'를 지켜봐 주시고 더 나은 제품으로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며 즐기면 좋겠습니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CEO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