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데일리

경기도 용인,평택 ⌜캡틴 FC⌟ 김동우 대표 "전문성으로 무장한, 즐겁게 축구를 배울 수 있는 센터"

이윤지 | 기사입력 2024/06/28 [13:58]

경기도 용인,평택 ⌜캡틴 FC⌟ 김동우 대표 "전문성으로 무장한, 즐겁게 축구를 배울 수 있는 센터"

이윤지 | 입력 : 2024/06/28 [13:58]

 

축구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스포츠로, 많은 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준다. 축구에 대한 열정과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축구 전문센터가 있다.

 

캡틴 FC의 코칭스태프는 모두 대한 축구 협회의 엄격한 교육과정을 통과한 전문 지도자로, 풍부한 경험과 깊은 축구 지식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교육을 한다. 이들은 어린 선수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모든 연령대와 수준의 축구 애호가들이 자신의 기술을 향상시키고, 팀워크와 스포츠 정신을 기를 수 있도록 지도한다.

 

축구의 기본기를 탄탄히 다지는 기초 기술 훈련부터 피지컬 트레이닝, 개인 맞춤형 코칭에 이르기까지 수강생들의 최적의 발전을 도모한다. 축구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최상의 교육 환경을 제공하며, 축구 실력 향상은 물론이고 건강한 신체와 정신을 기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경기도 용인,평택  캡틴 FC김동우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

 

 

▲ 경기도 용인,평택  ⌜캡틴 FC⌟ 김동우 대표    

 

 

Q. 귀 사의 설립(혹은 창업) 취지를 말씀해 주십시오.

 

A. 축구를 좋아하는 누구나 남녀노소 구분 없이 즐겁게 축구를 배울 수 있는 센터를 만들고 싶었고, 축구 선수로 축구를 하면서 느꼈던 즐거움, 팀으로 함께하는 기쁨을 알려주고 싶어서 센터를 설립했습니다.

 

 

Q. 귀 사의 주요 서비스(프로그램) 분야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축구 전문센터로서 축구교육이 주된 서비스입니다. 취미반, 스킬반, 엘리트반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으로 유치부(5)부터 성인까지 폭넓은 연령층을 대상으로 축구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이외에 대관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Q. 귀 사만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축구 전문센터라는 점을 가장 큰 특징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11명의 코칭스태프 전원 경희대학교 출신으로, 대한 축구 협회 지도자 자격증을 보유하였습니다. 대학 및 프로 선수 출신의 경력을 갖춘 코칭스태프들은 캡틴 FC에서 축구를 배우는 모두가 축구를 제대로 배울 수 있도록 축구에 집중해서 지도하고 있습니다. 그로 인해 캡틴 FC에는 자녀뿐만 아니라 엄마, 아빠 모두가 등록한 가족 회원이 많습니다.

 

 

Q. 귀 사를 운영하는 데 있어 대표자(최종 관리자)로서,

가장 큰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자유롭게 말씀해 주십시오.

 

A. 센터를 다녔거나, 다니는 회원이 대략 2,500명 이상이 됩니다. 그렇다 보니 센터가 위치한 지역을 거닐거나 차량 운행을 하다 보면 많은 회원을 마주치게 됩니다. 저희를 보면 다들 반겨주시고, 특히 아이들이 차량을 보면 폴짝폴짝 뛰며 반겨줘서 캡틴 FC를 좋아해 주는 느낌을 받아 뿌듯합니다.

 

, 지역에 캡틴 FC가 스며들었다는 느낌을 많이 받아 기쁩니다. 특히, 성인반에 다니는 회원님들끼리 모임을 가지며 육아도 공유하는 모습을 보면, 축구로 또 다른 인연이 연결된 부분에 보람을 느낍니다.

 

캡틴 FC엘리트반, 성인반이 축구 대회에 참여하여 성적을 낼 때도 기쁘고 뿌듯합니다.

 

아이들과 부모님, 성인들이 축구로 느낄 수 있는 팀 스포츠의 경험을 좋아해 주셔서 그 부분에서도 보람을 느낍니다.

 

 

▲ ⌜캡틴 FC⌟ 센터 모습 및 회원 단체 사진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수원, 용인, 평택에 센터가 있는데, 다른 지역까지 사업 영역을 넓혀 캡틴 FC의 축구를 많은 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캡틴 FC축구를 믿고 함께하는 코칭스태프 선생님들께도 더 좋은 환경을 만들어 드리고 싶습니다.

 

 

Q. 독자들에게 전할 말

 

A. 축구를 통해 느낄 수 있는 행복과 팀으로 함께하는 기쁨이 있습니다. 겁먹고 어려워 마시고 축구를 취미로 한 번쯤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발전할 캡틴 FC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