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시가 기존 6월 24일(월)부터 28일(금)까지 모집했던 행정인턴 접수기간을 7월 5일(금)까지 연장해 접수받는다.
삼척시 행정인턴 사업은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년 미취업자들에게 행정 분야 연수 기회 제공을 통한 취업 역량강화 및 일자리 제공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올해 하반기 30명을 모집할 예정이었으나 지원자가 부족해 접수기한을 연장한 것으로 알려졌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현재 삼척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만18세 이상 만39세 이하 청년 미취업자로, 고등학교 이상 졸업자(2024년 2월 졸업예정자 포함)이다.
신청을 희망하는 사람은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등 관련 서류를 지참하여 삼척시청 경제과로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행정인턴은 오는 7월 15일부터 11월 17일까지 4개월간 삼척시청 각 부서에 배치되어 행정보조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삼척시청 누리집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삼척시청 경제과 일자리경제부서(☎033-570-3354)로 문의하면 된다.
삼척시 관계자는 “행정인턴 사업이 지역 청년들의 취업역량을 강화하고 행정에 대한 경험과 이해도를 높이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이번 사업에 지역 청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