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데일리

서울 중랑구 [내가,꽃] 황희연 대표 "꽃이 주는 특별한 행복을 공유하고 싶은 마음으로"

함제우 | 기사입력 2024/07/04 [11:03]

서울 중랑구 [내가,꽃] 황희연 대표 "꽃이 주는 특별한 행복을 공유하고 싶은 마음으로"

함제우 | 입력 : 2024/07/04 [11:03]

 

우리의 일상 속에서 꽃은 특별한 의미를 갖고 있다. 그것은 사랑의 표현일 수도 있고,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가 될 수도 있다. 이러한 소중한 순간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내가, ] 숍이다. 이곳은 다양한 식물과 프리저브드 상품 등 다양한 꽃 제품을 제공하며, 각광받는 꽃다발과 함께 생화와 프리저브드 꽃으로 아름다움을 더욱 오래 간직할 수 있는 상품도 제공한다.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의 니즈와 선호를 반영하여 디자인된 저희의 제품은 언제나 품격 있고 아름다운 선물이 된다.

 

또한, 이곳은 꽃다발을 통해 사랑스럽고 특별한 순간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고자 한다. 꽃은 단순히 아름다움을 넘어서, 감동과 기쁨을 전달하는 도구이다. [내가, ]은 최고의 꽃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들이 특별한 순간을 기억에 남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한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하여 서울 중랑구 상봉동 [내가, ] 황희연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

 

 

▲ 서울 중랑구 상봉동 [내가, 꽃] 황희연 대표    

 

 

Q. 귀 사의 설립(혹은 창업) 취지를 말씀해 주십시오.

 

A. 처음에는 단순히 꽃을 배우기 위해 시작했지만, 배우는 과정이 너무 재밌고 제게 잘 맞는다는 것을 느껴 더 다양한 분야로 확장해 나갔습니다. 이 과정에서 꽃집에서 알바도 하게 되었는데, 꽃과 다양한 식물들을 직접 다루면서 꽃이 주는 특별한 행복을 절실히 느꼈습니다. 그 경험을 통해 꽃을 사랑하고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다는 마음이 생겨 이 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꽃을 통해 사람들에게 희망과 아름다움을 전하며, 일상 속에서도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주고 싶습니다. 이제는 꽃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펼칠 수 있는 방법을 학습하고 발전시키며, 더 많은 이들에게 꽃으로서의 즐거움을 전달하고자 합니다.

 

 

Q. 귀 사의 주요 서비스(프로그램) 분야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기본적으로 꽃다발과 꽃바구니가 있습니다. 다양한 식물들과 프리저브드 상품들도 있고 용돈 박스도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나와 있지 않는 품목은 문의하시면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Q. 귀 사만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눈이 즐거우실 수 있게 매장에 다양한 상품들을 구비해 두었습니다. 실제로도 지나가면서 예쁘다고 보고 가시는 분들도 꽤 많았습니다. 예쁜 생화와 다양한 종류의 식물(현재는 종류가 적지만 곧 다시 들여올 예정입니다), 오래가는 꽃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프리저브드(생화를 약품 처리한 상품으로 드라이플라워와는 다른 상품)을 구비해 취향에 맞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아직 늘 생각하며 공부 중인데, 같은 스타일 하면 딱 저희 매장이 생각날 수 있도록 저희 매장만의 시그니처 상품을 만들고 싶습니다. 아직 갈 길이 멀고 정말 많이 배워야겠지만 꼭 완성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제 실력이 좀 된다 싶을 때 클래스도 열어서 많은 분들과 즐거움을 나누고 싶습니다.

 

 

Q. 독자들에게 전할 말

 

A. 꽃이라는 것은 단 한 송이 만으로도 행복과 기쁨을 줄 수 있는 매개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구입해 주시는 분들께 행복을 드리고, 구입하시는 분들은 선물 받으시는 분께 행복을 드리는 정말 좋은 순환이라 생각합니다. 일상에서의 소소한 행복을 더 많은 분들이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