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데일리

부산 금정구 레스토랑 우디 박상준 대표 “맛있는 특별한 음식을 즐기는 공간”

김준혁 | 기사입력 2024/07/24 [14:49]

부산 금정구 레스토랑 우디 박상준 대표 “맛있는 특별한 음식을 즐기는 공간”

김준혁 | 입력 : 2024/07/24 [14:49]

 

사람들이 먹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유는 음식이 단순한 영양 공급을 넘어서, 사람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소통의 장을 제공하기 때문이다. 음식을 먹으면서 대화를 나누고, 스트레스를 풀며 힐링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양식 레스토랑은 그 자체로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제공하며, 고급스러우면서도 친근한 느낌을 주는 공간이다. 외부에서는 나무로 꾸며져 숲의 느낌을 주며, 고객들은 이런 자연적인 분위기를 즐기면서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이와 관련하여 레스토랑 우디 박상준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

 

 

Q. 귀 사의 설립(혹은 창업) 취지를 말씀해 주십시오.

 

A. 처음에는 저의 목표가 요리사가 되는 것이었습니다. 대학을 졸업하고 요리사 자격증을 취득한 후 레스토랑에서 경력을 쌓았습니다.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일하면서 각각의 독특한 레시피와 맛을 경험하며, 나만의 독특한 레시피를 통해 손님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하는 열망이 커졌습니다. 이후 개인 레스토랑을 창업하게 되었습니다.

 

 

Q. 귀 사의 주요 서비스(프로그램) 분야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저희는 샐러드, 피자, 파스타 등을 주요 메뉴로 제공하는 양식 레스토랑입니다.

 

 

▲ 레스토랑 우디 음식    

  

 

Q. 귀 사만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저희 가게는 나무가 많이 있다는 뜻의 우디레스토랑이라는 이름으로, 도시 속 숲을 테마로 한 공간입니다. 입구와 마당을 나무로 인테리어 하여 울창한 정원 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Q. 귀 사를 운영하는 데 있어 대표자(최종 관리자)로서,

가장 큰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자유롭게 말씀해 주십시오.

 

A. 심 영업 중 레스토랑을 찾아주신 손님이 타 지역에서 왔다며 따뜻한 인사를 건네주셨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나서도 만족스러워하시며 멀리서 온 만큼의 가치가 있다고 말씀해 주셨을 때, 그 순간이 가장 보람찬 순간이었습니다. 손님들이 우디레스토랑의 서비스와 음식에 만족하고 행복해하는 것을 보는 것이 저에게 큰 보람입니다.

 

 

▲ 레스토랑 우디 외부&내부 전경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항상 같은 자리에서 소비자들에게 편안하고 특별한 식사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우디레스토랑이 지속해서 사랑받고, 지역 사회와 소비자들 사이에서 신뢰받는 공간이 되기를 원합니다. 또한, 서비스와 메뉴를 지속해서 발전시켜 고객들에게 최상의 만족을 선사하고, 기대를 초과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Q. 독자들에게 전할 말

 

A. 저의 창업 준비 과정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가치는 손님들에게 꾸준함을 보여주는 것이었습니다. 앞으로도 항상 이 마음가짐으로 손님들을 대접하고자 노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