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평화남산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허은)는 지난 24일 평화남산동 관내 가구를 대상으로 태극기 꽂이 달아주기 활동을 했다.
이날 태극기 꽂이 달아주기는 사전에 평화남산동 통장님들의 협조를 통해 동의를 받은 가구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100여 가구가 넘는 많은 신청으로 주민자치위원들은 하루 종일 구슬땀을 흘렸다. 평화남산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작년에 이어 미처 달지 못한 지역을 위주로 태극기 달기 운동을 계속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광복절을 목표로 더 많은 가구가 태극기를 달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허은 위원장은 “장마가 끝나고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힘써 노력해주신 회원분들, 그리고 동 직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앞으로도 여건이 되는 한 신청을 계속 받아 더 많은 가구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광복절을 맞아 많은 주민분이 태극기 달기 운동에 동참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김철환 평화남산동장은 “항상 이웃 주민분들을 위해 고심하시는 주민자치위원분들께 감사드린다. 올해 79주년 광복절을 맞아 많은 주민분께서 태극기 달기 운동에 꼭 동참해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