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데일리

[김포시] 친환경녹색직업 ‘내일’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류혜경 | 기사입력 2024/07/29 [12:17]

[김포시] 친환경녹색직업 ‘내일’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류혜경 | 입력 : 2024/07/29 [12:17]

 

(재)김포시청소년재단 통진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 특성화 프로그램으로 친환경 미래 직업과 관련된 비건 산업과 직업에 대한 진로 탐색 역량을 강화하고 다채로운 비건푸드 체험 활동을 통해 친환경녹색직업 내일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8월 17일 토요일에 진행되며, △친환경 직업으로서의 비건의 가치와 의미 알기 △비건 산업과 직업 알아보기 △지구를 생각하는 비건 푸드 체험활동 등으로 구성하여, 청소년들이 친환경 미래 직업 탐색 및 체험활동을 통해 진로 선택의 식견을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대상은 관내 초등4학년~초등6학년을 대상으로 총 20명을 모집한다. 김포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온라인 수강신청을 통해 8월 1일(목)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프로그램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www.fgy.or.kr)

 

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친환경녹색직업 내일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들이 다양한 환경 관련 신 직업군을 경험하고 비건 푸드 체험을 통해 미래 환경 직업관을 확립하여 미래 직업 세계 변화에 유연하게 대처하고 적응하는 능력이 향상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김포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및 통진청소년문화의집(031-997-5165)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