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충청남도 자율형 건물번호판 우수사례 공모전」 롯데리조트 부여 우수상 수상-우수사례 선정을 위해 8월 14일까지 온국민소통에서 전국민 온라인 투표-
부여군(군수 박정현)은 충청남도에서 주관한「자율형 건물번호판 우수사례 공모전」‘우수작’으로 롯데리조트 부여가 선정됐다고 2일 밝혔다.
자율형 건물번호판은 표준형 건물번호판과 달리 건축물 소유자가 건축물의 특성에 맞게 크기·재질·디자인을 자유롭게 디자인한 번호판을 말한다.
선정된 우수작은 공동주택 외 분야에서 선정된 ‘롯데리조트 부여’의 건물번호판으로 백제 수도였던 부여군의 지역성을 잘 담아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공모전에서 선정된 우수작은 행안부에서 주관하는「2024년 지방자치단체 주소정책 홍보 우수사례」에도 출품되었다. 1차 전문가 심사를 통과하여 최종 우수사례 선정을 위해 오는 14일까지 국민 누구나 참여하는 온국민소통(www.sotong.go.kr)에서 온라인 투표가 진행된다.
부여군 관계자는 “롯데리조트 부여의 자율형 건물번호판이 우수사례로 선정될 수 있도록 온라인 투표참여를 부탁드린다.”라며 “또한 지역 내 지역성과 창의성을 담은 자율형 건물번호판이 설치될 수 있도록 이번 사례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