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공성면(면장 주용덕)은 8월 8일(수) 12시 공성청년상인연합회(회장 손기하)와 간담회 자리를 가졌다.
공성청년상인연합회는 2019년부터 매년 ‘공성 섬머 페스티벌(Summer Festival)’을 개최하고 있으며, 올해는 8월 2일부터 4일까지 공성면 옥산 공설시장 일원에서 풀장과 워터슬라이드를 설치하여 물놀이장을 조성해 이용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금일 간담회에서는 지역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제공해주신 공성청년상인연합회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지역 상권의 발전을 위한 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누는 자리가 되었다.
손기하 공성청년상인연합회장은 “지역의 희망인 아이들을 위하여 회원이 모두 합심하여 본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었다. 그리고 공성면과 상하수도사업소 등을 비롯한 시의 적극적인 협조가 있어서 본 행사가 더 빛이 날 수 있어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의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주용덕 공성면장은 “항상 지역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공성청년상인연합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면에서도 지역 상인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하여 고충 해소와 경기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