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컬러는 개인의 피부 톤과 조화를 이루는 색상으로, 그 사람에게 가장 어울리는 색깔을 찾는 것이 목표이다. 자신의 퍼스널 컬러를 이해하면 옷차림과 메이크업에서 더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퍼스널 컬러 진단은 최근 개인 맞춤형 스타일링의 핵심으로 자리 잡고 있다. 다양한 업체들이 고객의 피부 톤과 개성을 분석해 최적의 색상을 제안하며, 그 과정에서 색상 분석의 정확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요소로 부각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서울 관악구 봉천동 ‘퍼스널컬러온’ 안지은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
Q. 귀 사의 설립 취지를 말씀해 주십시오.
A. 저희 퍼스널 컬러 숍은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맞춤형 상담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을 수 있도록 돕고자 합니다. 또한, 지역 사회에 활력을 불어넣고, 새로운 문화와 트렌드를 선도하는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Q. 귀 사의 주요 서비스 분야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컬러 온’의 기본적인 프로그램은 이론, 피부 측색, 드레이핑 천 진단, 주얼리와 옷 패턴, 메이크업 제품(베이스, 립), 향수, 마지막으로 사용하고 계신 파우치를 점검해드리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프로그램을 통해서는 베이직 코스를 기본으로 하여 고객님의 타입과 피부 톤, 특이 발색을 고려해 개별 메이크업 제품을 추천해 드리고, 메이크업을 시연해 드립니다.
Q. 귀 사만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저희 회사의 가장 큰 특징은 "나에게 맞는 화장품을 직접 발라보고 함께 찾아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개인마다 같은 피부 타입이더라도 같은 화장품이 다르게 발색되는 특이 발색이 존재합니다. 또한 피부 밝기에 따라 추천하는 색조 화장품도 다르기에 타입별이 아닌 각 개인별로 제품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Q. 귀 사를 운영하는 데 있어 대표자로서, 가장 큰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자유롭게 말씀해 주십시오.
A. 고객님이 추천받은 제품을 구매하시고 사용한 후에 사진과 후기로 만족감을 증명해 주실 때입니다.
이미 퍼스널 컬러 진단을 받아본 고객님이라도, 친구분과 같이 오셨다가 메이크업 제품 테스트를 경험하고 나서 다시 저희 '퍼스널 컬러 온'에서 재진단을 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메이크업 제품 테스트와 피부 측색을 통한 차별화된 색상 추천 서비스에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는 단적인 예라고 생각합니다.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퍼스널 컬러 분석과 메이크업을 통해 고객들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자각하고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주며, 새로운 트렌드와 기술을 끊임없이 연구하고 현장에 도입하여 고객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Q. 독자들에게 전할 말
A. 서비스 개선을 위해 언제든지 소중한 의견을 전해주시고, 저희는 고객님들의 만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고객님들의 아름다움을 함께 찾아가는 여정에서 저희와 함께해 주시길 기대합니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CEO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