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데일리

[광양시] 광양드림라이온스클럽, 광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후원물품 기탁

이윤지 | 기사입력 2024/08/21 [16:07]

[광양시] 광양드림라이온스클럽, 광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후원물품 기탁

이윤지 | 입력 : 2024/08/21 [16:07]

 

광양시는 지난 20일 광양드림라이온스클럽(회장 박형규)에서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백미 500kg(현금 150만 원 상당)을 광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권회상, 민간위원장 허형채)에 기탁했다고 알렸다.

 

광양드림라이온스클럽은 광양읍 맞춤형복지팀의 주거 위기가구 긴급 연계로 지난 5월 도배, 장판, 화장실 리모델링 등 장애 가구의 주거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등 현장 봉사를 통해 온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그리고 이와 더불어 ▲동천·서천 합강 지점 시계탑 준공 ▲봄맞이 꽃나무 식재 ▲환경 활동 ▲난방용품, 백미 기탁 등 지역사회외 발전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박형규 회장은 “드림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후원을 하게 됐으며 모두에게 감사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시간을 내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마음을 나누고 공공기관과 협업해 지역 후원 사업에도 동참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허형채 민간위원장은 “이웃을 향한 봉사와 후원하는 마음에 감사드린다”라며 “광양읍 주민들의 행복한 꿈을 만들어 가는 일에 광양드림라이온스클럽과 광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동행하겠다”라고 말했다.

 

권회상 광양읍장은 “취약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따뜻한 후원을 해주신 광양드림라이온스클럽과 오늘 전달식에 따뜻한 한 손을 보태주신 최대원 의장님께 감사드린다”라며 “ 도움이 필요한 대상자를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연계하는 등 더 살기 좋은 광양읍을 만들기 위해 민관이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