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은 창업을 희망하거나 창업 중인 청년을 대상으로 10월 26일부터 11월 6일까지 「2023 남해 청년 ‘창업 마케팅’ 교육」 수강생을 모집한다.
20여명의 청년을 모집하는 이번 교육은 요즘 트랜트에 맞는 SNS, NAVER 포털사이트를 활용한 마케팅 전략에 초점이 맞추어졌다.
주요 교육 내용은 △SNS 트랜트 이해, NAVER 포털사이트 활용법 △네이버 상위노출 및 창업자 필수 키워드 노출 방법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활용 SNS 마케팅 △유튜브 채널 운영 방법과 노출 전략 △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 제작 방법 및 경쟁업체 분석 △온라인 판매 증대 전략과 신규 창업 시 꼭 필요한 마케팅 설정 방법 등이다.
교육일정은 11월 7일부터 주2회 총 8차시로 구성되며, 남해청년학교 “다랑”에서 13시부터 3시간씩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 신청은 남해청년센터 방문, 이메일(namhae_youth@naver.com) 또는 인터넷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남해군청 홈페이지와 남해청년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홍태 핵심전략추진단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수강하는 청년들의 사업장이 전국적으로 유명한 SNS 핫플레이스로 성장하여 남해군의 관광명소로 거듭날 수 있는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