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데일리

[안성시] 안성시노인복지관,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로부터 후원금 1천만원 전달받아

차은희 | 기사입력 2024/08/29 [11:42]

[안성시] 안성시노인복지관,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로부터 후원금 1천만원 전달받아

차은희 | 입력 : 2024/08/29 [11:42]

 

안성시노인복지관(관장 김동선)은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지부장 김형수)로부터 1천만원의 후원금을 전달받았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이날 후원금 전달식에는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 김형수 지부장, 안성시청출장소 주윤옥 지점장 및 안성시노인복지관 관장을 비롯한 복지관 직원들이 참석했다.

 

전달식을 통해 받은 후원금은 혜소국사 나소향 나눔밥상 무료 급식 및 어르신들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 김형수 지부장은 “평소 사회공헌 사업에 관심이 많았고 이번 기회에 후원을 통해 지역 이웃과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기회가 되면 지역사회와 함께 할 수 있는 나눔 활동을 실천하겠다”라고 전했다.

 

안성시노인복지관 김동선 관장은 “소중한 후원금을 전달해 주신 NH농협은행 안성시지부에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리며 어르신들이 지역사회와 함께 더불어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나눔과 소통으로 향기로운 세상을 만들고 싶은 개인·단체·기업은 안성시노인복지관 홈페이지 후원 안내 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기획홍보팀으로 연락하면 된다.(☎031-674-07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