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영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후원자 & 봉사자 “감사의 날” 마련- 소중한 선물이 되어준 당신! 그래서 행복합니다 -영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임우규, 김시흥)는 12월 15일(금)올 한 해 동안 영양읍 관내 소외계층을 위해 물질적, 시간적으로 아낌없이베풀어준봉사자와 후원자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후원자 & 봉사자‘감사의 날’을 마련했다.
이번 ‘감사의 날’을 통해 매년 나눔 문화 확산에 동참하고 있는 관내 착한 가게 및 밑반찬 후원 업체 29개소 및 배달 봉사자 8명 등을 격려하고 영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후원에 동참한 가게를 찾아가 감사의 선물과 함께 인사를 전하고 내년에도 적극적으로 동참해 줄 것을 다짐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특히 착한 가게 후원자들에게는 후원기부금이 한 해 동안 어떻게 쓰였는지에대한 자료를 만들어 배부하였으며, 이에 착한 가게로 후원 중인 이○○(여, 66세)님은 “매달 후원하는 기부금이 투명하고 알차게 사용되는 거같아 안심이 되며 능력이 되는 한 지역 내 지속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노력하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영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계자는“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도 우리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에 동참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라며“내년에도 우리영양읍에서는관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계층의 맞춤형 복지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