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데일리

‘독박투어2’ 김준호, “통거위-통돼지 다 시켜” 식탐 폭발! →김대희 ‘급’ 어두운 표정?

석민준 | 기사입력 2024/01/18 [10:25]

‘독박투어2’ 김준호, “통거위-통돼지 다 시켜” 식탐 폭발! →김대희 ‘급’ 어두운 표정?

석민준 | 입력 : 2024/01/18 [10:25]

 

‘독박투어2’의 김대희가 ‘식탐왕’ 김준호를 향해 “혹시 내 와이프에게 플러팅을 하는 것이냐?”며 극도 경계(?)해 ‘독박즈’를 폭소케 한다.

 

20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3회에서는 홍콩으로 여행을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광둥식 바비큐 맛집을 방문해 대환장 케미를 발산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독박즈’는 홍인규가 강력 추천한 ‘바비큐 맛집’으로 향한다. 이동하는 버스 안에서 홍인규는 “여기 진짜 비싼데 괜찮아?”라고 멤버들에게 묻고, 김준호는 “통거위, 통돼지 바비큐 다 시켜~”라며 식탐왕 면모를 드러낸다. 이에 김대희는 갑자기 얼굴이 굳어지더니, “너 내 와이프한테 왜 그래?”라며 “혹시 플러팅이야?”라고 묻는다. 앞서 ‘독박 게임’에서 김대희의 아내가 “다음 생에 결혼하고 싶은 ‘독박즈’ 멤버는 나와 식성이 비슷한 (김)준호 오라버니”라고 ‘식탐왕’ 김준호를 찍었던 것을 두고 ‘뒤끝 작렬’ 개그를 시전한 것. 초유의 ‘식탐 플러팅’에 모두가 빵 터진 가운데, ‘독박즈’는 홍인규가 추천한 맛집에 도착하자마자 얼어붙는다. 외관부터 극강의 화려함이 흘러넘치는 식당의 분위기에 압도당한 것.

 

잠시 후 ‘독박즈’는 메뉴판을 보더니 고가의 음식에 ‘집단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이에 홍인규는 “술은 먹지 말자. 술 시키면 지난 번 ‘최고가 식사 독박’인 싱가포르 크랩 요리(약 86만원)보다 더 나온다”며 한숨을 쉰다. 하지만 유세윤은 “홍콩 고량주 먹고 싶다”며 술을 고르고, 멤버들도 “나만 아니면 돼”라는 ‘독박 정신’으로 가성비 좋은 고량주를 주문한다. 얼마 후, 돼지 한 마리를 통째로 구운 ‘통돼지 바비큐’가 나오자 장동민은 “이거 60인분 아니야?”라며 경악한다.

 

식사를 마친 뒤, ‘독박즈’는 사상 최고가가 우려(?)되는 ‘식사비 독박 게임’을 한다. 여기서 김준호는 “우리 홍콩 퀴즈로 독박자를 정하자”라고 자기 무덤(?)을 파는 발언을 해, 사전에 ‘김준호 독박 씌우기’ 작당모의를 한 나머지 멤버들의 ‘내적 웃음’을 유발한다. 과연 홍콩에서의 초럭셔리 바비큐 식사비를 내게 될 ‘독박자’가 누구일지, 김준호는 멤버들의 ‘작당모의’를 알아차릴 수 있을지에 궁금증이 쏠린다. ‘독박즈’의 대환장 홍콩 여행기는 20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3회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채널S, SK브로드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