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김포시자원봉사센터 ‘2023년 제2차 운영위원회’ 개최신규 4개 포함한 25개 사업, 2024년도 안건으로 상정·의결 처리
김포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신현실)는 지난 17일 시 소통실에서 ‘2023년도 제2차 김포시자원봉사센터 운영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김포시자원봉사센터 운영위원회’는 민영관 위원장을 비롯해 봉사정신이 필요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시민사회단체 대표 18인으로 구성하고 있다.
운영위원회는 이번 회의에서 2024년 업무추진계획을 비롯한 자원봉사센터 운영방향 등에 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운영위원회는 2024년 사업계획으로 2023년에 운영하는 21개 기존 사업에 신규사업 4개를 포함한 총 25개의 사업을 안건으로 상정, 의결처리 했다.
운영위원회 회의에 참석한 김병수 김포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민간의 역할확대와 함께 자원봉사센터의 역할 또한 확대돼 가고 있으며 그만큼 중요성도 커지고 있다”면서 “일선에서 자원봉사활동을 하시면서 느끼신 정책이나 제도 개선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 의견 주시면 시에서 최대한 반영해 김포시 봉사자들이 자부심을 갖고 따뜻한 마음으로 봉사하실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