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소방서(서장 김오식)는 29일 10시 30분 아산터미널웨딩홀에서 의용소방대 연합회장 및 대장 합동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박경귀 아산시장을 비롯한 강훈식 국회의원, 이명수 국회의원,조철기·안장헌 도의원, 김희영 시의장, 시 의원과 의용소방대원 등 약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취임 회장으로는 이강수 의용소방대연합회장, 대장으로는 조재호 송악면전담의용소방대장,남성희 염치읍남성의용소방대장, 이국원 도고면전담의용소방대장, 전상진 탕정면남성의용소방대장, 김해동 선장면남성의용소방대장,김정숙 음봉면여성의용소방대장, 황선주 신창면여성의용소방대장,이한우 온주지역전담의용소방대장, 강환조 배방읍장재지역혼성대장, 송영식신창면전담의용소방대장으로 앞으로 각 의용소방대를 이끌어가게 됐다.
한편 그동안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 안전문화 정착에 공헌한나종구 전 의용소방대연합회장 등 9명에게는 공로패가 수여됐다.
김오식 아산소방서장은“그동안 지역사회 안전과 봉사를 실천하다 퇴임하시는 대장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취임하시는 신임 대장님들을 필두로 아산시민의 안전과 의용소방대 발전을 위해 노력해 달라”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