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대지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1분기 정기회의 개최= 위원 등에 대한 위촉장 전수 및 올해 특화사업 운영 논의 =
창녕군 대지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6일, 대지면사무소 회의실에서 2024년 1분기 정기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회의에서는 새롭게 위촉된 위원장과 위원 4명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올해 추진할 다양한 특화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대지면지사협은 올해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지원을 위한 ‘왔다리갔다리 발굴 및 결연사업’, 지역 특성에 맞는 물품 지원을 위한 ‘맞춤형 복지보따리사업’, 농촌마을 문화복지서비스 제공을 위한 ‘하하동동+어울림데이 이동복지관 사업’ 등의 특화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민간위원장으로 위촉된 박상욱 위원장은 “올해도 계획된 사업이 잘 추진될 수 있도록 위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며,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살피며 돕는데 대지면지사협이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하연옥 면장은 “올해 새로 위촉되신 위원장님과 위원님에게 축하를 드린다”라며, “면사무소에서도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어려운 이웃을 더 많이 찾아갈 수 있도록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