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영구는 "반영구적" 또는 "반영구적인"이라는 표현에서 나온 말로, 일정 기간 동안 지속되는 것을 의미한다. 반영구를 선택하는 이유는 다양하다. 편리성과 시간 절약을 할 수 있고 화장을 하지 않아도 자연스러운 메이크업 효과를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는 바쁜 일상이나 운동, 수영 등의 활동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 또한, 반영구는 개인의 자신감을 높여주고,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해준다.
이와 관련하여 닷티즘 송새롬, 신봉근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
Q. 귀사의 설립(혹은 창업) 취지를 말씀해 주십시오.
A. DOTTISM(닷티즘)은 단순히 미용 및 반영구 메이크업이 아닌 고객의 콤플렉스와 스트레스를 같이 고민하고 해결해 드리고 싶은 취지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본인의 콤플렉스를 커버하고 보완할 수 있다면 그것만큼 고객님에게 좋은 것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저 미용 목적의 반영구 시술보다는 심미적인 부분까지도 도움드리고 싶은 것이 저희의 목적입니다. 저희를 통해 오랫동안 가지고 있던 콤플렉스와 고민을 해결하고 본인에 맞는 자연스러운 커버로 고객님의 자신감과 함께 인생을 더욱더 즐겁게 보내실 수 있게끔 하는 싶어 창업하게 되었습니다.
Q. 귀사의 주요 서비스(프로그램) 분야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저희 서비스 프로그램은 “DOTI(신봉근)” 원장의 “SMP(Scalp Micro Pigmentation)두피 커버” 와 ROMI(송새롬) 원장의 “PMU(Permanent Make Up)입술 커버” 두 가지만을 전문으로 각각의 담당전문 원장이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SMP(두피커버) 서비스는 탈모, 가는 모발, 두피 흉터, 전체적인 숱 부족 등 두피의 전체적인 콤플렉스를 커버하고 보완해 드리는 시술로 마이크로 니들을 이용하여, 0.5mm ~ 1mm 깊이 내에 작은 점을 찍어 실제 모근과 매우 흡사한 표현을 통해 부족한 모근을 표현하는 기법으로 고객님의 피부 타입, 두상의 형태, 피부 톤과 고객님의 평소 고민을 고려하여 시술 해드리고 있습니다.
PMU(입술커버) 서비스는 얼룩진 입술, 착색으로 인한 어두운 입술, 포다이스반 등의 입술에 콤플렉스를 커버하고 보완해 드리는 시술로 마이크로 니들로 작은 점을 여러 번 쌓아 올려 색을 입히는 옴브레 기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퍼스널 컬러를 진단하여 피부 톤에 맞춰 입술 컬러를 바로잡아주고 그 위에 생기 있는 혈색을 입혀주는 옴브레 립 기법의 서비스입니다.
Q. 귀사만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DOTTISM(닷티즘)은 트렌드를 중요시 하기보다는 “극 사실주의”로 고객에게 맞는 디자인과 컬러로 고객님께서 말씀하지 않으면 아무도 모를 만큼 자연스러움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양한 업체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다양한 업체 수에 비해 유행하는 디자인과 컬러, 일률적인 시술이 대다수입니다. 트렌드 또한 매우 중요한 요소이지만, 저희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고객님의 원래 가지고 있던 “본연의 모습, 본인에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것에 대한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저의 생각이 옳은 것인지 검증받고자 규모가 가장 큰 국제 대회 3군데 모두 선수로 출전하여 k-artfiar 대상, k-beauty 그랜드 그랑프리, 국제 표준 규격 iso17024 엑설런트 어워즈를 각각 수상하였습니다.
Q. 귀 사를 운영하는 데 있어 대표자(최종 관리자)로서, 가장 큰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자유롭게 말씀해 주십시오.
A.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님이 방문하시지만 한 분을 꼽자면 따님과 함께 방문하신 고객님이 계셨는데, 딸 손에 이끌려 반신반의하시며 “다 늙어서 뭘” 하시던 고객님께서 솔루션 회차가 진행될수록 미소가 점점 번지시면서 “나도 이제 욕심이 생기네”라며 환히 웃음을 지어주셨던 모습이 가장 기억에 남습니다. 제가 DOTTISM(닷티즘)을 운영하면서 정말 원했던 게 고객님의 이런 모습을 보고 싶었던 거구나, 싶었던 것 같아요. 누구나 멋있고, 아름다움은 모두의 바람이지만 그 이상을 DOTTISM(닷티즘)을 통해 전달드릴 수 있어 그게 가장 큰 보람이 있는 것 같습니다.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고객 입장에서 고객님의 고민과 콤플렉스를 위해 함께 고민하고, 보다 더 나은 해결 방안과 보다 나은 기술 개발을 통해 고객님의 환한 미소를 보는 것이 목표입니다. 또한 대외적으로 많은 대회의 심사위원 참여 및 세미나를 통해 저의 생각과 가치관을 널리 알리고 싶습니다.
Q. 독자들에게 전할 말
A. 저는 고객님의 미소를 보는 것이 너무 행복합니다. 아무리 값비싼 좋은 옷을 착용하여도 어울리지 않으면 소용없다고 생각합니다. 값어치란 그것에 맞는 주인을 찾고 어우러졌을 때 더 빛을 발휘합니다. 저희는 고객님에게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CEO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