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데일리

[고성군] 고성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ㆍ부녀회, ‘연석회의 및 국토대청결 활동’ 실시

- 건강한 지역사회·쾌적한 환경, 함께 만들어요!

김창유 | 기사입력 2024/03/08 [16:34]

[고성군] 고성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ㆍ부녀회, ‘연석회의 및 국토대청결 활동’ 실시

- 건강한 지역사회·쾌적한 환경, 함께 만들어요!

김창유 | 입력 : 2024/03/08 [16:34]

 

고성읍 새마을지도자협의회(회장 전병호)ㆍ부녀회(회장 황춘옥)가 3월 8일 고성읍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지도자협의회원 20명과 부녀회원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석회의’를 열었다.

 

이날 회의에서는 상반기에 추진할 ‘좋은 이웃 만들기 공동체 활동’과 ‘사랑의 쌀 모으기 사업’의 구체적인 사업계획을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연석회의를 마친 후에는 경관 농업 단지 및 고성읍 일원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이는 주기적이고 체계적인 환경정비를 통해 쾌적한 고성군 이미지 조성을 위한 ‘국토대청결 활동’의 일환으로, 회원들은 쌓여있던 쓰레기를 수거하며 쾌적한 고성읍 만들기에 힘썼다.

 

전병호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과 황춘옥 새마을부녀회장은 “새마을회원들께서 다들 열정적으로 새마을 활동에 참여해주셔서 상반기 활동이 더욱 기대된다”라며 “더운 날씨에 환경정화 활동까지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인사를 전했다.

 

오세옥 고성읍장은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항상 힘쓰는 새마을지도자협의회원과 새마을부녀회원들께 감사하다”라며 “우리 읍도 주민들의 생활 개선을 위한 활동에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