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 제32대 천북면 청년회 이·취임식 개최- 청년의 기운을 담아 천북면의 발전과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 염원
제32대 천북면 청년회 회장단·감사 이·취임식(이임회장 최무환, 취임회장 이재희) 및 전역식이 지난 9일 천북 커뮤니티센터에서 많은 내빈들의 축하와 격려 속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석기 국회의원, 최병준 도의원, 이락우 경주시의회 경제산업위원장, 정원기 시의원, 김종우 시의원, 관내 자생단체장, 경주시 읍·면·동 청년회장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지난 2년간 청년회를 이끌어온 전임 회장과 전역 회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신임 회장 및 감사의 취임을 축하했다.
특히 경주시 천북면 청년회와 자매결연을 맺은 충남 보령시 천북면 청년회도 이날 참석해 지역 간 끈끈한 정을 느낄 수 있었다.
식순은 강령 낭독, 신임 회장단 취임사, 내빈들의 축사, 케이크 커팅 및 건배제의 순으로 이뤄졌으며,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 유치를 함께 염원했다.
이재희 천북면 신임 청년회장은 “선배님들을 본받아 웃어른을 공경하고 후배들을 적극 이끌며 천북면 발전을 위해 봉사, 헌신하는 청년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철우 천북면장은 “언제나 지역을 위해 힘써주시는 천북면 청년회의 희생과 봉사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천북면 청년회가 한층 더 발전하고 번영하도록 면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