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데일리

[안동시] 「제1회 예안면민 한마음체육대회」 성황리에 개최

정지호 | 기사입력 2024/10/16 [14:19]

[안동시] 「제1회 예안면민 한마음체육대회」 성황리에 개최

정지호 | 입력 : 2024/10/16 [14:19]

 

10월 12일(토), 맑고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제1회 예안면민 한마음체육대회」가 약 700여 명의 예안면민, 내빈 및 출향인이 참석한 가운데 안동시 월곡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예안면체육회(회장 한용주)가 주관한 이번 체육대회는 주민 간 화합과 건강증진을 목표로 훌라후프 돌리기, 고무신 던지기 등 다양한 경기와 노래자랑 대회 등이 열띤 응원 속에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열정과 에너지를 발산하며 승부를 떠나 모두가 하나되는 화합의 장이 됐다.

 

특히 식전 행사로 진행된 예안면풍물단의 신명 나는 풍물 공연을 시작으로 고고장구, 난타공연, 색소폰연주 및 초대가수의 공연이 어우러져 한마음체육대회의 열기를 더했다.

 

참석자들은 푸짐한 경품과 맛있는 음식들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체육대회는 지역사회의 화합과 공동체 정신을 다시금 확인하는 소중한 기회로 자리매김했다.

 

한용주 예안면체육회장은 “농산물 수확 등으로 바쁜 시기 임에도 귀한시간을 내 체육대회에 함께 해 주신 면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모두 하나 돼 즐길 수 있는 시간이었으며, 앞으로도 예안면의 화합과 발전을 위해 예안면체육회가 앞장서겠다”라고 전했다.

 

배용범 예안면장은 “이번 체육대회를 준비해 주신 체육회장님을 비롯한 모든 관계자들께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예안면민의 화합과 예안면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