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데일리

서울 강남구 더파이브센스 박다경 대표 “오감 만족의 힐링 공간”

정세마 | 기사입력 2024/11/08 [17:16]

서울 강남구 더파이브센스 박다경 대표 “오감 만족의 힐링 공간”

정세마 | 입력 : 2024/11/08 [17:16]

 

네일아트는 개인의 스타일과 취향을 표현하는 방법으로, 기분 전환과 자신감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특별한 날에는 의상과 조화를 이루어 전체적인 완성도를 더하며, 손과 발을 관리하고 아름다운 디자인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중요한 수단이 된다. 네일아트를 받으면 손과 발이 깨끗하고 아름답게 유지되며, 자신감을 더욱 높일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으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창의적인 예술이다.

 

이와 관련하여 더파이브센스 박다경 대표를 만나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

 

 

▲ 더파이브센스 박다경 대표    

 

  

Q. 귀 사의 설립 취지를 말씀해 주십시오.

 

A. 더파이브센스(The 5 Senses)‘라는 이름은 오감을 만족시킨다는 의미에서 비롯되었습니다. 미적인 아름다움은 물론, 건강한 손과 발, 손톱 관리를 통해 기분 전환과 소통의 공간을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저희 샵을 방문하시면, 고객님만을 위한 오롯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Q. 귀 사의 주요 서비스(프로그램) 분야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저희는 손과 발, 손톱 건강관리를 합니다. 젤 시스템을 활용한 전문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님께 아름다움은 물론,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하며, 건강한 손톱과 발톱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Q. 귀 사만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 주십시오.

 

A. 저희 샵은 고객님의 손발톱 구조, 라이프스타일, 직업, 취향과 성향에 맞춘 1:1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고객님이 원하는 컬러와 커스터마이징 아트를 추천할 수 있으며, 차별화된 관리로 유지력을 높여드립니다. 또한, 고객님들의 취향과 성향을 반영한 맞춤형 아트를 준비하며, 고객님께서 제공해 주시는 이미지와 영감을 미리 받아 방문 전에 준비해 놓습니다. 저희는 다양한 해외 경험을 바탕으로 일본어와 영어로 소통할 수 있으며, 해외 검색 사이트나 매거진을 통해 최신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하고, 그 트렌드를 반영한 아트를 즉각 반영합니다.

 

 

Q. 귀 사를 운영하는 데 있어 대표자(최종 관리자)로서,

가장 큰 보람을 느낀 사례나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자유롭게 말씀해 주십시오.

 

A. 직원으로 근무할 때, 서비스 제공에 한계를 느끼고 독립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저를 믿고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응원과 격려의 말을 들었을 때 큰 힘을 얻었습니다. 고객님들이 관리받는 동안 기분 전환의 기회를 갖게 되고, 그 후 주변 지인들로부터 "이쁘다"라는 이야기를 듣는 모습을 볼 때, 그 만족감과 보람이 가장 큰 동기부여가 됩니다.

 

 

▲ 더파이브센스 외부&내부 전경 및 네일아트    

  

 

Q. 향후 목표에 대해 말씀해 주십시오.

 

A. 저는 고객님들이 오감으로 만족하고, 진정한 힐링과 쉼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할 것입니다. 이 공간이 단순한 서비스를 넘어서, 고객님들의 마음과 몸이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는, 모든 감각이 충족되는 특별한 장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Q. 독자들에게 전할 말

 

A. 저는 여러분이 자신을 더욱 아끼고 사랑하는 방법을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자신에게 집중하고 꾸준히 가꾸다 보면, 자연스럽게 자존감이 높아지고 자신감도 생긴다고 믿습니다. 자신을 돌보는 시간이 쌓여갈수록, 그로 인해 하루하루가 더 행복하고 긍정적으로 변할 것입니다. 매일 웃으면서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