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이경규, 박명수, 권율, 덱스라는 역대급 MC 조합이 탄생했다.
2023년 8월 첫 방송을 앞둔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프로그램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는 대한민국 ‘화’ 전문 MC들이 캠핑장을 오픈, ‘화(火)’제의 게스트를 초대해 그들의 화 유발 비밀 토크를 듣고 화풀이 노하우를 대방출하는 ‘화(火)’ 클리닉 전문 토크쇼다. 앞서 이경규와 박명수, 배우 권율의 MC 출연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았다.
이런 가운데 7월 11일 이경규, 박명수, 권율에 이어 ‘나화나’를 한층 더 트렌디한 감성으로 채워줄 네 번째 MC가 공개됐다. 그 주인공은 바로 예능 대세 중의 대세 덱스이다.
덱스는 해군 특수전전단(UDT) 출신 크리에이터로 웹 예능 ‘가짜 사나이2’, ‘솔로지옥2’, ‘피의 게임’ 등에 출연에 눈부신 활약을 선보였다. 현재 방영 중인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에서도 독보적 캐릭터와 발군의 예능감으로 많은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다. ‘MZ 세대 대표 쿨가이’ 캐릭터로 활발히 활동 중인 덱스가 ‘나화나’를 통해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기대가 모인다.
이렇게 ‘나화나’를 이끌어갈 네 명의 MC 군단이 모두 공개됐다. 게스트보다 더 화내는 ‘버럭 왕’ 예능대부 이경규부터, 맞는 말 대잔치로 사이다를 선사하는 ‘국민 호통’ 박명수, 뼈 때리는 조언과 위로를 함께 주는 ‘단짠남’ 권율, 팩폭 멘트로 정신 확 들게 만드는 ‘냉수남’ 덱스까지. 믿고 보는 프로 예능인과 핫한 예능 대세들이 한데 모여 역대급 시너지를 발휘할 ‘나화나’가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나화나’는 MBC에브리원 대표 장수 토크쇼였던 ‘비디오스타’의 연출 이유정PD가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그램이다. 그 어느 곳보다 솔직하고 유쾌한 화 토크를 통해 포복절도 웃음과 공감을 이끌 MBC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는 2023년 8월 중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에이디지컴퍼니, 사람엔터테인먼트, 킥더허들 스튜디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