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데일리

부천여성청소년재단, 부천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와 지속가능한 부천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정인우 | 기사입력 2024/04/18 [15:45]

부천여성청소년재단, 부천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와 지속가능한 부천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정인우 | 입력 : 2024/04/18 [15:45]

부천여성청소년재단(대표이사 양선희)은 부천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대표회장 허원배)와 4월 17일(수) 재단 5층 회의실에서‘지속가능한 부천 실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재단의 ESG경영 실천과 UN 지속가능발전목표(SDGs)이행을 위한 협력체계를 구축함으로써 부천시의 지속가능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자 추진되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부천시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정책·사업·교육 등의 협력 ▲지속가능경영 및 지속가능발전목표 달성을 위한 공동사업 이행 ▲여성·청소년의 행복증진과 권익보호를 위한 인적·물적 자원을 상호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협약을 함께한 허원배 대표회장은 “배우고 알려고 하는 것은 실천하기 위한 것”이라며 “무엇보다 나 스스로부터 변화하는 것이 지속가능의 시작이다”고당부했다.

 

양선희 대표이사는 “재단은 그린 플랫폼, 가치 플랫폼, 소통 플랫폼을 ESG경영의핵심 가치로 삼고 있으며, 재단 전 직원이 지속가능한 미래를 향한 여정에 결단력 있는 실천으로 지역사회와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부천여성청소년재단은 부천시 SDGs 실천기관으로써 부천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와지속가능발전 목표달성을 위한 다양한 사업들을 함께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