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지난 27일, 안성맞춤랜드에서 (사)경기도자동차검사정비사업조합 안성협의회와 함께 자동차 무상점검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활동은 11시부터 15시까지 안성맞춤랜드와 2024 나눔의 녹색장터 방문객을 대상으로 고급워셔액 증정, 차량 공기압 점검, 일반점검 및 차량 진단서비스 등의 다양한 무상점검 항목을구성해 진행했으며 안성시자원봉사센터의 대학생봉사단 드림런 4기 학생들이 점검항목 안내와 차량 통제 등에 지원을 나섰다.
(사)경기도자동차검사정비사업조합은 자동차정비사업자와 지정정비사업자의 발전과 설비의개량, 기술향상 등을 위한 목적으로 설립됐으며 산하 협의회로 경기도 내 안성협의회를 포함해 16개의 협의회 및 지회로 구성돼 있다.
(사)경기도자동차검사정비사업조합 안성협의회 김종근 회장은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할 방법을 고민하다가 안성시자원봉사센터를 찾아가게 되었다.”라며 “우리가 기획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더욱 보람찬 하루였다.”고 전했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김동성 센터장은 “(사)경기도자동차검사정비사업조합 안성협의회의뜻깊은 사회공헌활동에 안성시자원봉사센터가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다.”라고 전하며“앞으로도 안성시자원봉사센터는 목적에 맞는 사회공헌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관내 기업을 통해 다양한 사업과 후원금 및 물품을 기탁받아 도움이 필요한 대상에게 배분하는 등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의 파트너로 함께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안성시기업사회공헌단을 모집 중이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