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이통장연합회 남해군지회(지회장 최일기)는 지난 2일 남해군청 대회의실에서 8월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회의는 최일기 지회장을 비롯해 읍면 이장 단장 10명, 그리고 장충남 남해군수, 정영란 남해군의회 의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난달 정기회의 건의사항에 대한 처리현황이 보고됐고, 매력마을만들기 프로젝트, 어르신을 위한 영화관 나들이 지원사업 등 군정 현안사업이 소개됐다. 또한 각 읍면의 애로사항에 대한 건의도 이루어졌다.
최일기 지회장은 “무더운 여름 바쁜 일정 가운데 읍면 단장님들께서 주민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힘써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면서 이장 활동에 임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충남 군수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이장 단장님들께 감사드린다”며 “폭염위기 경보 단계가 심각으로 상향된 만큼 행정과 협력에 안전관리에 더욱 힘써 나가자”고 밝혔다. 이날 정영란 남해군의회 의장도 참석하여 “무더운 날씨에도 마을의 대소사를 돌보시느라 애쓰시는 단장님들께 감사드린다”며, “하반기에도 의회와 집행부간의 협치를 통해 지역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