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데일리

[담양군] “담양은 언제나 가는 날이 장날”, 휴가철 맞이 장보기는 담양시장에서

임미란 | 기사입력 2024/08/13 [17:31]

[담양군] “담양은 언제나 가는 날이 장날”, 휴가철 맞이 장보기는 담양시장에서

임미란 | 입력 : 2024/08/13 [17:31]

 

담양군(군수 이병노)은 지난 12일 여름휴가철을 맞아 이병노 군수와 정철원 담양군의회 의장, 담양군 직원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담양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열었다. 

 

이날 장보기 행사를 통해 지역 상인들의 어려움을 듣고 담양시장 활성화를 위한 방안을 함께 모색했으며, 실제로 상품을 구매해 상인들의 실질적 소득증대에 힘을 보탰다. 

 

또한 담양시장 상인들에게 휴가철 바가지요금 근절 및 물가안정에 힘을 쓰고, 시장을 찾는 소비자에게 친절한 서비스로 다시 찾고 싶은 시장이 될 수 있도록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지난 4월 26일 새롭게 개장한 담양시장은 상설시장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입점 상가가 점차 늘면서 볼거리, 먹거리, 즐길 거리가 풍부한 시장으로 거듭나고 있다. 

 

특히, 실내 냉방시설을 갖추고 있어 시원하게 시장을 이용할 수 있고, 여름휴가철을 맞아 7월부터 매주 토요일 밤 9시까지 야간시장과 주말 거리 공연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병노 군수는 “휴가철을 맞아 깨끗하고 시원한 담양시장에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한 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