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모면(면장 김영호)에서는 9월 11일(수) 10시 30분 어모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9월 정기 이장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어모면 이장협의회 박세현 회장 및 이장 30여 명과 김영호 어모면장, 김창집 새김천농협 조합장, 진기상 시의원, 정정화 어모파출소장이 참석해 추석맞이 인사와 홍보가 필요한 주요 시책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갈항사지 동․서 삼층석탑 김천 이전을 위한 범시민 서명운동」 참여 협조, △추석 연휴 기간 마을 동향 파악 협조 요청, △가을철 태풍 대비 수시 점검 협조, △감천 기후대응댐 주민설명회 홍보 등의 내용을 전달하며 적극적인 홍보를 당부했다.
정정화 어모면 파출소장은“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좌석 안전띠 착용 및 규정 속도 준수, 음주운전 금지, 이륜차 운행 시 안전모 착용을 부탁드린다”라며 안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면민과 돈독한 유대관계를 이어 나가는 파출소로 거듭나겠다.”라고 말했다.
김영호 어모면장은“9월이 되었음에도 계속되는 폭염에 건강 유의 부탁드린다.”라며 “마을주민과 취약계층이 명절을 준비하는데 어려움이 없는지 이장님께서 잘 살펴주시기를 바라고, 다가오는 한가위 가족과 함께 뜻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