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이 오는 25일 임실읍사무소 1층 북카페 및 광장에서‘2024 임실군 채용박람회[일(JOB)이 오너라]’를 개최한다.
임실군에서 개최하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관내 7개 기업이 참여하여 구인 기업과 구직자와의 만남의 장을 제공한다.
청년, 관내 구직자, 특성화고 3학년 등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다.
이날 행사장에는 ㈜친한F&B, 나래식품(주), ㈜진성기업, 농업회사법인율치(주), 사조오양 임실공장, 관촌 원광수양원, 농업회사법인 맛누리(주) 등 임실군을 대표하는 다양한 업종의 기업에서 현장 채용 부스를 운영해 60명 이상을 채용할 예정이다.
특히 냉동만두가 주요 생산품인 나래식품(주)에서는 40명 이상 대규모채용이 예정돼 있으며, 그 외 기업에서도 현장 면접을 통해 최소 4명 이상 정규직 채용자를 모집한다.
일자리가 필요한 구직자는 취업 기회 및 다양한 구직정보를 제공받게돼 맞춤형 취업을 선택할 수 있으며, 인력이 필요한 기업은 인력난 해소와 우수한 지역 인재를 발굴하게 된다.
더불어 k-테크 하이 플랫폼(VR), 지문적성검사, 인생네컷과 면접 메이크업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으며, 부스 참여자에게는 경품 혜택이 주어진다.
심 민 군수는“관내 기업에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와 구인 기업과의소통의 장이 마련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며“다양한 취업정보와 취업 기회를 제공하여 일자리 창출과 고용안정을 통한 지역경제활성화를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채용박람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임실군로컬JOB센터(063-642-9296) 또는 임실군청 경제교통과(063-640-2453)으로 문의하면된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