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돌산읍, 추억의 짜장면 나눔행사로 어르신들 미소 ‘활짝’죽포권역 어르신 150여 명 대상으로 효도 급식 ‘훈훈’
여수시노인복지관(관장 김진우)은 지난 24일 갓고을센터 잔디광장에서 돌산읍 죽포권역 어르신 150여 명을 대상으로 ‘추억의 짜장면‘을 대접했다.
이번 행사는 향일암과 사회복지법인 보문복지회의 후원으로 마련됐으며, 자원봉사자 50여 명이 참여해 식사 준비에 열과 성을 다했다.
이날 식사로 짜장면과 고추잡채가 제공됐으며, 바나나, 귤, 커피 등 간식과 함께무지개음악단의 흥겨운 공연이 펼쳐졌다.
또한 사회복지법인 보문복지회는 참석한 어르신들에게 컵라면, 대야, 행주 등 준비한 1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나눠줬다.
사회복지법인 보문복지회 이사장 연규 스님은 “한 그릇의 짜장면과 즐거운 공연으로 어르신들이 행복해하시는 모습을 보니 저절로 힘이 난다”며 “보문복지회와 함께하는 행사를 통해 사회복지법인의 이미지 제고 및 건강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노력하겠다”고말했다.
남기복 돌산읍장은 “나눔에 동참해주신 후원자, 자원봉사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민관이 협력하여 나눔 문화를 확산시키고 더불어 살기 좋은 돌산읍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