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시장 정명근)가 10월 1일부터 10월 14일까지 화성시 평생학습 교육과정인 화성시민대학 4분기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화성시민대학 4분기 교육과정은 지난 1월 실시한 강의안 공모를 통해 창의성과 전문성이 강화된 다채로운 강좌와 강사로 구성됐다.
모집강좌는 시민학, 배움학 영역의 총 23개 강좌이며 수강신청은 만 18세 이상 화성시민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화성시민대학의 과정별 이수 기준은 출석 70% 이상이며, 평생학습에 대한 동기부여와 평생교육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총 100시간 이수자에게는 화성시장 명의의 명예학위가 수여된다.
각 강좌별 일정과 강사, 정원 등 자세한 내용은 화성시통합예약시스템(https://reserve.hscity.go.kr)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신동호 평생교육과장은 “화성시 평생학습 교육과정인 화성시민대학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지식 습득과 학습에 대한 열정을 펼쳐 화성시민 모두가 배움의 기회를 누리고 한걸음 성장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화성시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평생교육과(031-5189-5074 / 332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