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협동조합 남양주낙농축산계(계장 이영구)는 7일 지역 내 취약계층의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고자 1,000만 원 상당의 멸균우유(200ml, 약 15,000팩)를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원병일)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한 원병일 대표이사, 이영구 서울우유 남양주낙농축산계장 및 축산 농가 관계자들이 참석해 자리를 함께했다.
이번 기부는 취약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 사업의 하나로, 남양주낙농축산계가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마련한 것이다.
이영구 계장은 “이번 기부가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에게 작은 힘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주광덕 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변함없이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서울우유 남양주낙농축산계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이러한 따뜻한 나눔이 지역사회에 지속되기를 바란다”라고 감사의 뜻을 밝혔다.
원병일 대표이사는 “항상 솔선수범해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서울우유 남양주낙농축산계에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후원이 남양주시 내 취약계층의 건강한 식생활을 지원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후원받은 멸균우유는 남양주시복지재단을 통해 관내 지역아동센터, 장애인단체 등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