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시장 안병구)는 11일 오전 10시, 오후 2시 두 차례 시청 대강당에서 각 부서 직원 530여 명을 대상으로 민원 서비스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2024년 민원 서비스 만족도 및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에 대한 피드백 교육으로, 친절마인드 함양 및 역량 강화를 통해 민원 행정서비스 수준을 향상하고 시민 감동 맞춤형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외부 전문 강사를 초빙해 진행된 이날 교육은 △친절한 전화매너 △민원 응대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민원인의 위법행위 대응법 △건강 및 스트레스 힐링법 등을 주제로 진행했다.
주영홍 민원지적과장은“친절은 민원 응대의 기본적인 자세로, 시민들의 다양한 요구에 부응하고 고객 감동 민원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직원 친절 교육을 꾸준히 실시하겠다”며“특이민원으로부터 민원 담당 공무원들이 보호받을 수 있도록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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