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오남읍 체육회(회장 홍춘화)는 지난 12일 오남체육공원에서 ‘2024 오남읍민 한마음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체육대회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시·도의원들이 참석해 체육대회 개최를 축하했으며, 오남읍 이장협의회, 주민자치위원회 등 사회단체와 지역 주민 약 1,000여 명이 참석해 화합의 장을 만들었다.
체육대회는 청명한 가을 날씨 속에서 △입장 퍼레이드 △개회식 △명랑운동회 △축하공연 △노래자랑 △시상 및 폐회식의 순서로 진행됐다.
홍춘화 오남읍 체육회장은 “오남읍민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덕분에 오늘 체육대회를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생활체육의 저변 확대를 위해 다양한 체육활동을 추진하겠다”라고 말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사랑하기 좋은 계절인 가을, 오남읍민 여러분과 함께 화합의 장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생활체육을 활성화하고 주민들이 화합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적극 지원하겠다. 오늘 함께한 모든 분들이 체육대회를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남읍 체육회는 지역 생활체육의 발전을 위해 지역주민을 위한 다양한 체육활동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