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데일리

[경기도의회] 김재훈.유영일 의원, 현안사업에 따른 도비 확보 방안 논의

정인우 | 기사입력 2024/10/15 [15:18]

[경기도의회] 김재훈.유영일 의원, 현안사업에 따른 도비 확보 방안 논의

정인우 | 입력 : 2024/10/15 [15:18]

 

경기도의회 김재훈 의원(국힘, 안양4), 유영일 부위원장(국힘, 안양5)은 14일 도의회 안양상담소에서 안양시 현안 사업에 따른 도비 확보 방안 관련으로 논의하기 위해 면담을 실시했다.

 

김재훈 의원(여가위, 국힘)은 실종자 실시간 탐지시스템 설치사업, 안양산업진흥원 네트워크 통신 이중화 및 노후 장비 교체 사업, 어르신들 이용 편의를 위해 인덕원 다목적복지회관 엘리베이터 설치 가능 여부 등 지역구 민원 접수에 따른 지역발전을 위해 참석한 관계자와 논의했다.

 

유영일 부위원장(도시위, 국힘)은 평촌 1번가 쿨링포그 설치 사업, 농수산물도매시장 노후 환경개선사업, 평촌아트홀 장애인 승강기 교체 공사사업 등 시민들의 편의 증진 위해 주요 현안에 대해 조속히 해결하기 위해 상호 의견을 나눴다.

 

김재훈 의원(여가위, 국힘)은 ‘안양시 정책 현안에 대해 더 꼼꼼히 살펴보고, 어려운 시기지만 시민을 위한 사업을 빈틈없이 추진하고자 도비 확보에 사활을 걸고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유영일 부위원장(도시위, 국힘)은 ‘지역주민들의 요구와 필요를 면밀히 파악하여 지역 사회의 불편을 해소하고자 안양시의 발전을 위해 경기도차원에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경기도의회 안양상담소는 지역발전을 위한 도민들과 논의의 장으로 역할하는 동시에 경기도와 안양시, 의회 간 대내외 협력·가교역할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대표기관이다. 경기도의회 지역상담소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상담 예약 후 방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