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국방혁신기술보안협회와 방위산업 기업 유치에 협력
함제우 | 입력 : 2024/10/25 [17:03]
이천시(시장 김경희)는 지난 23일 국방컨벤션(용산구 이태원로 22)에서 진행된 국방혁신기술보안협회 워크숍에 참석하여 이천시 방위산업 기업 유치에 상호협력했다.
이날 행사는 국방혁신기술보안협회 창립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한 워크숍으로 국방혁신 4.0 생태계 조성 및 한국형 사이버보안 위험관리 프레임워크(K-RMF) 정착 등 국방 환경 변화에 따른 생태계 조성 방안에 대해 다루었다. 방위산업 활성화를 위한 민․관․군 네트워크(국방부, 이천시, 방위사업청, 한국방위산업학회, 한화시스템, 엘아이지넥스원 등)의 후원으로 진행되었다.
이천시는 이날 행사에서 이천시가 방위산업의 중심지가 되어야 할 포부를 설명하고 향후 방위산업기업 유치에 대한 장점 등 이천시에 국방산업이 집중되어야 할 안건을 행사에 참여한 방위산업 기관과 기업들에 홍보하며, 방위산업의 중심지로 도약하기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군과 민간 기업 간 미래지향적 국방 보안의 교량 역할을 하는 국방혁신기술보안협회의 창립 1주년을 축하드리며, 이 행사에 초청해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이천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주력부대가 위치한 핵심지역으로 국방 환경 변화에 따라 최신인프라를 선도적으로 구축하고 방위산업의 교량 역할을 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하여 찾아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