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앤나, 개그우먼 김미려 라이브 토크쇼 성황리 개최아이앤나, 아이보리 플랫폼에서 방송인 김미려 라이브 토크쇼 진행
㈜아이앤나(대표 이경재)에서 업계 최초로 론칭한 라이브 '아라쇼(아이보리 라이브 쇼핑)'가 육아 시장에서 꾸준한 관심을 받으며 소비자와 브랜드로부터 좋은 평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임신, 출산, 육아 전문 플랫폼 아이보리에서 선보이는 ‘아라쇼’는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된 온라인 쇼핑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육아용품에 대한 정보를 얻고 싶은 소비자들과 이동이 자유롭지 않은 산후조리원 산모들의 목적성 있는 구매를 이끌어내며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서 주목을 받는 것이다.
지난 10월부터 일주일에 2회씩 진행 중인 아이보리 라이브 쇼핑은 베스트 육아용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혜택으로 선보이며 상세한 정보를 생생하게 전달함으로써 육아맘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고 있다.
라이브 쇼핑 외에 다양한 육아 정보를 제공하고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온라인 육아쇼도 선보였다. 지난 11월 30일 화요일에 진행된 아이보리 라이브 토크쇼 그 첫번째 주인공은 모아, 이온 두 아이 엄마이자 개그우먼 김미려로 화려한 입담과 선배맘으로써의 육아 노하우를 아낌없이 풀었다. 김미려 가족은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에서도 화목한 모습을 공개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김미려 라이브 토크쇼는 결혼의 꿈과 현실, 남편이 철없어 보일 때, 나를 똑 닮은 두 아이, 엄마이기 전에 여자 김미려 총 4가지로 60분 동안 펼쳐졌다. 각 주제에 맞춰 정성윤, 김미려 부부가 운영하는 유튜브 ‘미성부부’의 쇼트 영상을 시작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방송 전에 받은 궁금증과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질문에 정성껏 답변하며 활발한 소통을 이어갔다. 다이어트 비법부터 부부싸움 화해 스킬, 육아 고민 등 다양한 주제로 속 깊은 이야기까지 나누며 육아맘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라이브 토크쇼 중에 30명에게는 인기 육아용품을 선물로 증정하며 더욱 뜨거운 소통의 장이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다음 아라쇼 방송은 12월 3일 금요일 오후 2시 유팡 젖병소독기 브랜드와 함께할 예정이며, 아이보리 몰에서는 12월 5일까지 역대급 분유대전 행사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