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숨&뜰, ‘호그와트의 마법사’프로그램 성료-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 속에 진행되어 학생들의 자신감과 창의력을 길러 -
충주시 청소년문화의집 숨&뜰(관장 고미숙)의 가을 행사‘2024년 가을, 숨뜰에서 놀자!’에서 진행되었던 프로그램 ‘호그와트의 마술사’가 청소년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성공적으로 종료되었다.
이번 ‘호그와트의 마술사’의 마술 프로그램은 참여 인원이 8명인 소규모 프로그램으로, 숨뜰 가을 프로그램 시작 전부터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총 6회차 동안 학생들은 마술의 기본적인 예절부터 무대 마술까지 다양한 마술 예절과 기법을 배울 수 있었다.
이번 수업을 맡은 전문 마술사 연문형 강사는 “마술은 학생들이 마술 기술을 배울 때 집중력을 길러주며, 자신만의 창의적인 연출을 개발하면서 창의력 발달에도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숨뜰 관계자는 “학생들이 마술 수업 회차가 거듭될수록 창의적인 마술 무대를 연출하고, 그로 인해 발표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며 수업에 만족하는 모습을 보여줘서 이후에도 마술 관련 프로그램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충주시청소년문화의집 숨&뜰 이용과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 사항은 ☎ 043) 853-202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더모스트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