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경데일리

[시흥시] 시흥시사회적경제연대 소속 ㈜에프엔제이, 장곡동에 사랑의 김치 전달

더모스트타임즈 | 기사입력 2024/11/21 [12:28]

[시흥시] 시흥시사회적경제연대 소속 ㈜에프엔제이, 장곡동에 사랑의 김치 전달

더모스트타임즈 | 입력 : 2024/11/21 [12:28]

 

사회적협동조합 시흥시사회적경제연대 조합사인 사회적기업 ㈜에프엔제이가 지난 20일 장곡동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김치 5kg 40상자를 후원했다. 이번 후원은 겨울을 맞아 외부 활동이 적은 소외계층과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 등 4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에프엔제이는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한 인공지능 및 소프트웨어 교육을 제공하며, 소외계층이 디지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교육환경을 만들고 사회공헌을 실천하는 기업이다.

 

박은화 사회적협동조합 시흥시 사회적경제연대 이사장은 “사회적협동조합 시흥시 사회적 경제연대에 속한 기업들이 매년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고 있다. 올해는 각 동에서 정말 필요로 하는 품목을 후원해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관내 10개 동 취약계층에 다양한 후원품을 전달했다”라고 말했다.

 

정재엽 ㈜에프엔제이 대표는 “고물가 시대에 김장김치 준비가 어려운 취약계층에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동과 협력해 다양한 후원 활동을 통해 취약계층 복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도영찬 장곡동장은 “관내에는 균형 잡힌 식사를 하지 못하는 어려운 이웃들이 많은데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나눔을 해줘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취약계층에 다양한 후원을 연계해 따뜻하고 살기 좋은 장곡동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